2025 봄날음악회
- 기타연주회
- 2025.02.25
- 유료
- 서울
- 공연시간: 120분(인터미션 15분 포함)
- 관람연령: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 가격
R석 130,000원
S석 100,000원
A석 70,000원
B석 50,000원
시야방해R 91,000원
시야방해S 70,000원
시야방해A 49,000원
시야방해B 35,000원
출연진
박재홍│피아니스트
2021년 페루초 부조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4개의 특별상과 함께 우승을 거머쥔 피아니스트 박재홍은 가장 주목받는 젊은 음악가이자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다수의 국제 콩쿠르 상위 입상 및 유수의 페스티벌에서 연주한 그는 런던 위그모어 홀,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도쿄 산토리홀을 비롯한 세계 유수의 공연장에서 연주를 선보이며, 젊은 거장 연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손태진│보컬리스트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6년 JTBC <팬텀싱어> 시즌 1의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로 매력을 알렸다. KBS 예능 <입맞춤>, <불후의 명곡>, <열린음악회>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클래식과 대중음악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을 비롯해 <불타는 트롯맨TOP7> 전국투어와 미주투어까지 진행하며 국내를 넘나들며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심수봉│싱어송라이터
데뷔 46년차. 제2회 대학가요제 데뷔 후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보여준 최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라고 할 수 있다.
1979 MBC 10대 가수상을 비롯하여 1979 KBS 올해의 신인 가수상,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명예의 전당,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 표창, 올해 트롯뮤직어워즈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세월이 흘러도 대체 불가한 보이스컬러로 한결같이 대중들한테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레전드이다.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유니버설 발레단과 뉴욕 및 워싱턴 공연 시 뉴욕타임즈로부터 ‘뛰어난 오케스트라(outstanding orchestra)’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태국 방콕에서 태국적십자사의 초청으로 한·태 수교 50주년 기념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도 했다.
국립오페라단·발레단·합창단, 유니버설 발레단 등 세계적인 연주자 및 단체들과의 협연을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교향악단으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사업의 롤 모델로서 자리 매김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구현하는 매력적인 오케스트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차웅│지휘자
이탈리아 트렌토에서 개최된 제11회 안토니오 페드로티 국제 지휘 콩쿠르에서는 단 17명만을 초대하는 결선에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진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지휘 경연으로 손꼽히는 아르투로 토스카니니 국제 지휘 콩쿠르에서 동양인 유일, 한국인 최초로 우승(1위 없는 2위)했다.
서울시향과 서울시립합창단이 23년 만에 새로 녹음하는 대한민국 공식 애국가를 지휘했고 다양한 오페라 작품을 무대에 올리면서 오페라 지휘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로그램
1부
- J. Sibelius - Symphonic Poem 'Finlandia', Op.26
- Scriabin - Piano Concerto in F sharp minor, Op.20
2부
- 그대 내 친구여
- 타인
- 깊어지네
- 개여울
- 꽃
- 미워요
-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 그때 그 사람
- 여자이니까
- 비나리
- 백만송이 장미